메인 넘버(노래)인 ‘내 운명 피하고 싶어’와 가 흐르는 영상 속 18인의 배우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김준수와 박강현, 박은태 등 3인의 ‘모차르트’는 비엔나의 오페라 극장을 구현한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불멸의 모차르트를 생생하게 보여줬다.
1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극장 세트는 공연장 객석에서 관객들과 음악으로 호흡하는 ‘모차르트’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한다는 평가다.
또 웅장한 선율의 음악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관객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모차르트’ 역에 김준수, 박강현, 박은태. 모차르트의 아내인 ‘콘스탄체 베버’ 역에 김소향, 김연지, 해나, 모차르트를 속박하려 하는 ‘콜로레도 대주교’ 역에 민영기, 손준호, 모차르트의 후원자인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에 신영숙, 김소현이 각각 출연한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1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첫 번째 티켓 오픈은 오는 21일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 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7만~15만원.
6월 11~ 18일 사이 특별 오픈된 10회차 공연을 오는 19일까지 예매할 경우 10년 전 가격(6만~13만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