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나인랩스코리아는 유니버셜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 차량용 방향제 5종과 키링, 도어가드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라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배드4 영화 개봉에 맞춰 출시되었으며, 미니언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인 밥과 팀을 표현한 피규어가 주요 특징이다.
나인랩스코리아는 총 5종의 차량용 방향제 외에도 키링과 도어가드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나인랩스코리아의 모든 차량용 방향제는 제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에서 안정성을 인증받은 향제를 사용한다. 특히 차량용 방향제는 시원한 시트러스 향과 네롤리 향을 포함한 다양한 컨셉의 향기를 피규어별로 다르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차량용 방향제는 미니언즈의 인기 캐릭터인 밥과 팀의 피규어를 포함한다. 차량 내부에 귀엽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송풍구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클립형 디자인으로,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나인랩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미니언즈 제품은 창의성과 안전성, 그리고 고객 만족을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미니언즈 신제품은 대쉬크랩 공식 총판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