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빗썸은 다양한 혜택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랜덤박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 (사진=빗썸) |
|
랜덤박스는 빗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용자 혜택 제공 프로그램이다. 럭키박스 같이 다양한 혜택을 무작위로 제공하기 때문에 이용자 입장에서 보상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랜덤박스는 획득 조건과 지급 리워드에 따라 골드박스, 실버박스, 브론즈박스로 나뉜다. 각 랜덤박스는 이용자가 보유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무작위로 구매 가격의 1배~100배의 포인트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향후 포인트 외에도 다양한 보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랜덤박스 외에도 빗썸은 혜택존을 통해 다채로운 고객 경험과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웰컴 미션’,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 ‘매일매일 출석 체크’, ‘오늘의 시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랜덤박스는 가상자산거래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서비스로 이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라며 “랜덤박스와 혜택존을 통해 빗썸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즐겁게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표 차트 서비스도 선보였다. 국내 최고 수준의 속도 개선과 58개의 유용한 보조 지표를 새롭게 추가해 시장 추세 변화 분석과 매도와 매수 신호 포착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네이티브 차트를 출시했다. 이 기능은 안드로이드(AOS)에서 먼저 적용되며, 최신 버전 업데이트 후 빗썸 내 실험실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