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국내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2주간 진행한 헌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 한국타이어가 지난 2월 8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 ‘2023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현장.(사진=한국타이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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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8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2023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팬데믹과 방학 등으로 인해 혈액 수급이 어려워진 겨울철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하자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 중 한국타이어 대전공장(2월 8~9일)과 한국엔지니어링랩(10일), 한국타이어 금산공장(15~16일),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23일) 소속의 임직원 100여명은 헌혈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혈액 수급 안정화에 힘을 보탰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사업장 및 R&D센터, 본사 테크노플렉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임직원들의 참여를 돌려해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더 나아가 ‘벽화 그리기’, ‘우리들의 숲 조성’, ‘태양광 랜턴 조립’ 등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전한 기업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