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명상 기자]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이 12월부터 겨울 시즌 맞이 특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미식과 게임을 결합한 이색 경험과 함께 다양한 경품 혜택을 포함했다.
먼저 ‘프레이저 흑백 요리대전’ 패키지는 호텔 인기 메뉴 6종을 흑팀과 백팀으로 나눠 고객들이 직접 시음하고 평가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시음에는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도 함께 제공되며, 고객이 작성한 평가서를 바탕으로 추첨을 통해 더그랜드섬오름 제주 호텔 숙박권과 프레이저 호텔 식음 바우처 등을 증정한다. 고객 요청 시 호텔 직원이 눈을 가리고 음식을 맛보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돼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프레이저 APT 게임 시즌2’ 패키지에서는 ‘OX 퀴즈’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은 미션 성공 시 오징어짬뽕 또는 오징어볶음밥 군만두 세트 식사권을 비롯해 최상층 라운지 &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히든 프라이즈’, 모든 게임 완료자를 대상으로 한 선물, 호텔 식음권 바우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는 현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는 1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은 센트럴(서울 중구 통일로)과 남대문(서울 중구 세종대로)로 나뉘며, 모두 넓은 객실과 수영장, 키즈존, 카페, 레스토랑&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