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
|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휘브(WHIB)가 일본 팬심을 사로잡았다.
휘브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싱글 3집 ‘러시 오브 조이’(Rush of Joy)의 일본 프로모션을 개최, 글로벌 그룹으로서 한 발짝 더 나아갔다.
앞서 활발한 국내외 활동과 소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휘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알리며 현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휘브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첫 일본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완성시켰다.
휘브는 ‘러시 오브 조이’의 타이틀곡 ‘배로’(Rush of Joy) 무대는 물론, 수록곡 ‘해!’(Play) 무대까지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뿐만 아니라 팬사인회, 밋 앤 그릿, 포토 타임 등을 진행한 휘브는 일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 8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휘브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휘브는 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데뷔 1주년 기념 축전 이미지를 시작으로, 싱글 3집 ‘러시 오브 조이’ 수록곡 ‘해!’의 스페셜 클립과 1주년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1주년을 기념했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 1주년 소감과 함께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