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혁, 탭댄스 삼매경 포착.."귀요미 매력에 웃음 터져"

  • 등록 2014-07-08 오전 8:08:23

    수정 2014-07-08 오전 8:08:23

장혁 댄스본능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장혁이 멈출 수 없는 댄스 본능을 불태웠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이 본능적 리듬감을 폭발시키며, 쉬는 시간을 이용해 ‘탭댄스 삼매경’에 빠진 장혁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은 순식간에 터져 나온 댄스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이다. 현란한 발재간과 장난기 가득한 눈빛, 익살스런 표정이 보기만해도 절로 웃음 터지게 한다. 또한, 그 중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비주얼과 수트 차림에도 숨길 수 없는 탄탄한 근육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기 충분하다.

이처럼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 장혁의 모습은 지난달 말, 서울 마포구의 한 쇼핑몰에서 포착된 것. 촬영이 중단된 틈을 타 어깨를 들썩이며 흥겨워하는 장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터지게 한다. 무엇보다 장소불문하고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터져 나온 장혁의 댄스감은 스태프들의 배꼽을 잡기 충분했고, 이 같은 장혁의 귀요미 매력에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운널사’를 통해 코믹 로코의 신기원을 이루고 있는 장혁의 코믹 본능은 시도때도 없이 발휘되어 웃음을 준다”면서 “엉뚱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다. 장혁의 유쾌한 매력은 ‘운널사’가 끝날 때까지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질 것이다”고 전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 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 분)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유나의 거리' 김옥빈·이희준, 촬영장에서도 미묘한 러브라인?
☞ 전현무, '시간탐험대' MC 유종의 미..'투덜똑똑이' 캐릭터로 활약
☞ god 정규 8집, 타이틀곡 1위 석권+수록곡 줄세우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