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윙스는 25일 오후 5시30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공연 일정을 올리고 말미에 “King Swings Part 3 기다려요”라는 글을 올렸다. 힙합 팬들은 스윙스가 자신이 ‘황정민’이라는 곡으로 사이먼디를 비판하자 사이먼디가‘콘트롤’이라는 노래로 ‘맞디스’한 데 대해 대응할 것으로 내다봤다. ‘디스’는 ‘Disrespect’의 약자로 힙합 신에서 다른 사람을 욕보이거나 폄하할 때 쓰는 용어다.
사이먼디는 25일 새벽 4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콘트롤(Control)’이라는 곡을 올렸다. ‘콘트롤’은 2개의 소절로 스윙스(본명 문지훈)을 각각 비판했다. 일명 쌈디로 불리는 사이먼디는 앞서 지난 24일 트위터를 통해 “오늘 밤”이라는 글을 올려 ‘맞디스’를 예고하기도 했다.
사이먼디는 ‘콘트롤’을 통해 ‘난 피를 볼건데, 넌 X만 싸질러놨네’,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모르면 제발 좀 X치지 마라’, ‘이제야 이빨을 드러내니 좀 힙합 같애’라는 표현으로 스윙스를 비판했다. 사이먼디는 또 ‘난 비지니스를 믿지 않아 비지니스가 날 믿게 만들지’, ‘X같이 굴러왔으니 메이져. 지난 5년간의 생존’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네티즌은 욕설이 많은 스윙스의 노래가 언더그라운드 풍이라면 욕설이 적더라도 라임과 리듬만으로 할 이야기를 다하는 개코와 사이먼디의 노래가 오버그라운드 풍이라고 해석하기도 했다.
▶ 관련기사 ◀
☞ 사이먼디 이센스 탈퇴 배경 폭로 "회사랑 잘해볼라 했는데"
☞ 사이먼디 스윙스 맞디스 "이센스 베프? 속사정은 X도 몰라"
☞ 이센스 개코 직격탄 "썩어빠진 가식의 껍데기"..2차 디스전?
☞ 이센스, 개코 맞디스에 “성격 나오시네” 누리꾼 ‘명불허전 개코’
☞ '디스戰' 개코 vs 이센스, 개코 판전승? "역시 개코" 호응↑
☞ 스윙스 쌈디 디스, “이센스 쫒겨날 때 넌 다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