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방송된 `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 최종회에서는 소문으로 떠돌던 `독고진 동영상`이 일파만파 퍼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독고진의 사생활이 담긴 `독고진 동영상`이 있다는 소문이 퍼졌다. 독고진과 구애정이 등장하는 야동이라는 것. 하지만 독고진 동영상의 실체는 사실 구애정과 관련된 독고진의 유언장이었다.
동영상에 등장한 독고진은 "이 동영상이 공개되었다면 나는 심장 수술이 실패해서 이 세상 사람이 아닐거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부탁드리려고 한다"며 "나는 잘 메이킹 돼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내가 사랑하는 여자는 이런저런 오해로 많은 사람들이 비호감으로 여긴다. 하지만 알고보면 좋은 여자인 구애정이다"라고 말했다.
`독고진 동영상`은 생존확률이 얼마 되지 않는 심장 수술을 앞둔 독고진이 혹시 잘못될 경우를 대비해 구애정을 위해 제작했던 영상이었던 것.
이 동영상을 확인한 구애정은 "살아서도 고백하고 죽어서도 고백하고 나를 얼마나 좋아하는 거냐"며 독고진의 마음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한편 이날 `최고의 사랑`은 독고진과 구애정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 후속으로는 박신혜, 정용화, 송창의, 소이현 주연의 새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극본 이명숙, 연출 표민수)가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 관련기사 ◀ ☞`최고의 사랑`, 21% 자체최고시청률로 `유종의 미` ☞`최사` 차승원-공효진, 결혼으로 `해피 엔딩` ☞`최사` 차승원, 혼인신고서에 "사인하라" 초고속 청혼 ☞`최고의 사랑` 독고진, 윤필주에 질투 ☞`최고의 사랑` 차승원, 공효진에게 "네가 책임져" ☞`최사` 해피엔딩에 "영광" "충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