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12일(금)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연출 최지영, 극본 윤수민, 김연지, 이예림, 제공 티빙(TVING),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넥스트씬)는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다.
앞서 티저 예고편 공개를 통해 주식에 진심일 수밖에 없는 현대인들의 고충을 실감하게 했던 바, 이번에는 개인 투자자들의 결연한 의지가 엿보이는 동학개미 포스터로 과몰입을 유발한다.
굳센 눈빛의 유미서를 선두로 전진하고 있는 이들에게선 씩씩한 기세마저 느껴진다. 이런 가운데 ‘성투’(성공 투자)라는 문구가 꼭 이루어야 할 숙명처럼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과연 ‘성투’를 향한 개미들의 소원이 매서운 떡락의 화살을 피해 뻗어 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수많은 사람이 그들을 뒤따르며 힘을 보태고 있다. ‘성투’라는 하나의 목표로 똘똘 뭉친 군중들 속에서 떡상에 목마른 이들의 다양한 면면이 포착돼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평범한 개인 투자자들의 모습을 닮은 다섯 개미의 현실적인 주식 입문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렇듯 개미들의 소원을 비장하게 알리며 주식공감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보여줄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8월 12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