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혁·왕지원, 데이트 인증샷..'달달한 무릎베개'

  • 등록 2014-06-16 오전 8:01:09

    수정 2014-06-16 오전 8:01:09

장혁 왕지원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장혁과 왕지원의 ‘달달 폭발’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16일 장혁과 왕지원의 달콤한 무릎베개 모습을 포함한 데이트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운널사’의 장혁과 왕지원은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하는 전주 이씨 가문의 까칠한 9대 독자 이건(장혁 분)과 그의 유일무이한 사랑을 받는 연인 최세라(왕지원 분)로 분한다. 세계적인 발레리나 세라의 결혼승낙을 받기 위해 노심초사한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계략에 휘말려 ‘존재감 없는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와 하룻밤을 보내면서, 이 둘의 핑크빛 로맨스에 때아닌 먹구름이 끼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과 왕지원은 달콤한 공원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왕지원의 무릎을 베고 잠이 든 장혁의 모습에서 오래된 연인들의 편안함이 느껴진다. 동시에 장혁에게 무릎을 빌려준 채 책을 읽고 있는 왕지원의 포근한 미소에서 행복이 담뿍 묻어나 보는 이들을 부럽게 만들고 있다. 양 볼을 맞대고 데이트 인증샷을 찍는 등 시원스런 미소마저 꼭 닮은 ‘닮은꼴 환상의 커플’의 모습을 선사하며 향후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떤 위기를 맞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운널사’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썸 스킵’ 초고속 로맨스. MBC ‘개과천선’ 후속으로 7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장혁, 장나라, 최진혁, 왕지원 주연이다.

▶ 관련기사 ◀
☞ 에일리, 中서도 通한다!…가능성 입증한 '한중 OST 콘서트'
☞ '슈퍼맨', 세상 밖으로 한뼘 더..'친해지길 바라'의 해피엔딩
☞ 박신혜, 요기요 전속모델 발탁..생기발랄 매력 어필
☞ '끝까지 간다', 韓영화 주말 박스오피스 1위..'독보적인 뒷심'
☞ '대세' 이국주, AOA 신곡 지원 사격..'단발머으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