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조성모, 양동근, 스텔라장, 임한별, 용주, 보라미유, 친자매 등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 OST의 음반이 3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제3의 매력’ OST 음반은 드라마 방송 이후 매주 금요일에 공개된 7곡의 가창곡을 비롯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2곡의 OST와 20여 곡의 연주곡이 수록된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드라마 예고편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소유X매드클라운의 ‘비가오면’, 김연지의 ‘계절을 담아’가 수록됐다.
이번 ‘제3의 매력’ OST 음반은 2장의 CD로 구성된다. CD1에는 스텔라장의 ‘그대만 보여’를 시작으로 발라드의 황제 조성모의 ‘어쩌면 우리’, 친자매의 ‘매력있어’, 키스신 테마곡 용주의 ‘Think About You’, 유튜브 스타 보라미유의 ‘좋았는데’, 극중 이수재 역으로 활약 중인 양동근이 신인가수 Manuka(aka. 에스더김)와 함께 직접 가창에 나선 ‘안되나봐’가 수록된다. 이어 성시경의 ‘희재’ 리메이크로 화제가 된 임한별의 ‘희재’를 포함해 발매를 앞두고 있는 소유X매드클라운, 김연지의 곡이 함께 수록되며, CD2에는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데 큰 역할을 한 연주곡들이 함께 수록된다.
‘제3의 매력’ OST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지휘했다. OST 음반의 예약판매는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 온라인 음반몰을 통해 시작된다. 드라마 명장면들이 담긴 북릿과 북마크와 주인공들의 포토카드 4종 중 랜덤 2종이 함께 동봉되며, 예약판매 구매자들에 한하여 드라마 포스터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함께 제공된다.
특히 음반 출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30명의 예약판매 구매자에게 출연진 친필 사인을 담은 앨범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