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16일(금)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연출 최지영, 극본 윤수민, 김연지, 이예림, 제공 티빙(TVING),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넥스트씬) 11, 12화에서는 유미서(한지은 분)와 최선우(홍종현 분) 사이 한층 확실해진 로맨스 노선이 공개되는가 하면 강산(정문성 분), 정행자(김선영 분), 김진배(장광 분)를 비롯한 주식모임에서 분열이 예고돼 11, 12화를 기다리는 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농 개미가 된 유미서의 상심 가득한 표정이 담겨있다. 유미서는 슈퍼 개미로 거듭나기 위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경험치를 올리고 있던 터. 딸기밭에 유배된(?) 채 빨간 그래프 대신 빨간 딸기를 마주하며 주식 상사병에 시달릴 예정이다. 이에 주식 세계와 생이별하게 될 그녀의 사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초보 개미들이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물음표를 남기고 있다. 주식모임에 출석해 임예준(이주원 분)의 멘토링을 받으며 고군분투하고 있어야 할 개미들이 각자의 삶으로 돌아간 듯 보인다.
그러나 꿈에 그리던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김진배는 함박웃음이 아닌 어딘가 쓸쓸한 눈빛을 띄고 있는가 하면 베짱이에서 개미로 갱생의 길을 닦고 있던 강산은 또다시 ‘자유로운 영혼’으로 회귀한 듯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행자에게서는 일에 치여 사는 족발집 사장의 치열함은 온데간데없이 여유로움이 뿜어나오고 있어 낯선 느낌까지 준다.
끈끈했던 주식모임의 운명은 오늘(1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11, 1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