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댄스 서바이벌 Mnet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5화에서 前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의 화끈한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주에 이어 레드윙즈(Red Wings)와 블루아이(Blue Eye) 양팀 정예멤버들이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무용계 스타 지인들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꾸미는 ‘히든카드’(Hidden Card) 매치로 진행된다.
그 가운데 블루아이 이지은의 히든카드로 등장한 신수지는 미친 사랑에 빠진 여인의 애절한 감정을 섹시한 룸바 댄스로 표현한다. 방송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된 무대 영상(http://tvcast.naver.com/v/379610)에서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를 입은 신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신수지는 다리를 180도 이상으로 올리는 고난도 다리찢기와 360도 회전기술 등 체조 동작이 응용된 화려한 기술을 선보였다.
또 지난주 호피무늬 의상과 힐을 신고 여성적인 댄스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남성 댄서 제이핑크(J-PINK)의 무대도 이날 함께 공개된다.
한편 지난주 2차전 1회에서 근소한 차이로 레드윙즈 보다 뒤쳐진 블루아이가 히든카드 신수지의 활약으로 반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2차전 히든카드 매치의 남은 무대와 결과가 모두 공개되는 ‘댄싱’ 시즌3 올스타전 5화는 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낮잠 자기 대회` 사진 더보기
☞ `루이 비통 시리즈 2-과거, 현재, 미래` 전시 오프닝 행사 사진 더보기
☞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사진 더보기
☞ `제5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사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