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덤(훤·자한·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은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자한의 사진을 게재, 내달 18일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자한은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자한의 묘한 눈빛과 매력적인 무드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의 자한의 스토리를 다룬다.
또한 ‘파트 7. 자한’ 편의 주인공 왕은 멤버 자한으로, 전작 ‘혼’(魂; Dystopia) 뮤직비디오 쿠키 영상을 통해 예고된 바 있다. 쿠키 영상에서 사막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자한의 모습이 그려져 킹메이커(팬덤명)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방대한 세계관에서 비롯된 킹덤만의 음악과 한 편의 영화 같은 퍼포먼스, 판타지 영화를 방불케 하는 뮤직비디오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킹덤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