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메타버스 '롯시타운' 오픈

  • 등록 2022-01-20 오후 3:19:12

    수정 2022-01-20 오후 3:19:12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롯시타운’을 오픈한다.

‘롯시타운’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및 잠실 롯데타운 콘셉트의 메타버스로 구현한 디지털 가상공간이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 2022년 시무식을 본 게더타운을 통해 진행했고, 이번에는 영화관의 체험 요소를 더욱 강화해 고객들도 직접 즐길 수 있는 ‘롯시타운’을 구축했다.

고객들은 ‘롯시타운’에 접속해 매표소, 매점, 스마트 키오스크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통해 영화 예매, 매점 상품 구매, 영화 예고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시타운’ 가상공간 내에 있는 홍보관에서는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롯데엔터테인먼트의 홍보영상 및 롯데시네마의 다양한 스페셜관 소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롯시타운에 놀러오세요!’라는 타이틀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시타운’ 각 공간을 구경하다 보면 선물 박스를 발견할 수 있으며 그 안에는 영화할인권, 매점 콤보 할인권 등의 다양한 경품이 숨겨져 있다. 또한 ‘롯시 타운’에 방문횟수가 많은 사람들 대상으로 배달의 민족 상품권 및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에 #롯시타운, #롯데시네마게더타운 이라는 해시태그를 업로드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희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팀장은 ‘MZ세대와 좀 더 가까운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며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