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사적인 동남아' PD "몰카로 이선균→김남희 명연기 직관" [인터뷰]②

화제의 몰카 "제작진도 긴장"
"몰카 또 하나 등장한다" 예고
  • 등록 2023-05-15 오후 1:49:16

    수정 2023-05-15 오후 2:12:33

[이데일리 스타in 이영훈 기자]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 김상아 곽지혜 PD 인터뷰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엄청난 배우들이 실시간으로 준비해서 연기를 하다니. 정말 흥미로웠어요.”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 김상아, 곽지혜 PD가 화제가 된 몰래카메라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최근 이데일리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곽 PD는 “연기 잘하는 배우들은 이런 것도 다르구나 싶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김 PD는 “통제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어서 너무 괴로웠다”며 “상황이 휘몰아쳤는데, 이걸 잘 찍어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다. 못 찍고 놓칠까봐 걱정이 됐다”고 말했다.

캄보디아에서 즉흥적으로 진행된 김도현 속이기 몰래카메라. 김남희는 장항준 감독과 방을 바꿔달라고 했고, 이를 계기로 이선균과 김남희의 갈등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폭발적인 연기가 오가면서 결국 김도현도 분노하는 상황이 생겼다.

몰래카메라에 깜빡 속은 김도현은 초반 김남희를 다정하게 타이르다가, 결국 호통을 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김도현이 “지금 우리 촬영 중이다. 우리 되게 혜택 받으면서 돈 벌고 있는 것. 감사해야한다”라며 불편한 상황도 연기라고 생각하라고 조언을 했다. 이 모습이 감동을 안기기도.

[이데일리 스타in 이영훈 기자]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 김상아 곽지혜 PD 인터뷰
곽 PD는 “나도 저런 호통을 듣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일할 때 힘든데 다그쳐주는 좋은 소리를 듣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생각의 전환을 하는 좋은 선배의 말이기 때문에 파급력 있다. 저희가 좋게 편집한 게 아니라, 정말 그렇게 좋게 타이르셨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이 사람의 내면이 좋은 사람이라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두 PD는 “김도현 씨가 좋게 타이르다가 호통을 쳤을 때, 김남희 씨도 소름이 끼치고 땀이 났다고 하더라”며 “저희도 몰래카메라라는 것을 밝히려고 들어가는데 기에 눌렸다”고 뒷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실제로 네 멤버는 몰래카메라 이후 더 가까워졌다고. 두 PD는 “몰래카메라였지만, 서로의 감정을 다 보여준 느낌이라 더 친해졌다”며 “멤버들도 그때 이후로 더 친해진 것 같다고 얘길 하더라”고 말했다.

인터뷰를 통해 김상아, 곽지혜 PD는 스포를 했다. 화제의 몰래카메라가 하나 더 등장한다고. 두 PD는 “크게 몰래카메라를 했는데 또 속는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순수하신 분”이라고 귀띔했다.

또한 멤버들의 요리 대결도 펼쳐질 예정. 두 PD는 “남은 회차에서 멤버들이 요리를 많이 한다”며 “요리 대결에서도 각자의 성격이 잘 드러날 것”이라고 예고했다.

포장지 없는 아재들의 날것 그대로의 여행 ‘아주 사적인 동남아’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