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순백명란' CJ온스타일 최화정쇼 앵콜방송

천일염 4회 구운 죽염으로 염장·숙성한 순백명란
최화정쇼 두 차례 방송서 각각 1만세트 이상 판매
홈쇼핑 방송 횟수 증가, HMR 매출 확장 '가속도'
  • 등록 2021-10-25 오전 9:31:00

    수정 2021-10-25 오전 9:31:00

인산가 순백명란 (제공=인산가)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죽염 종가’ 인산가(277410)가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제품 중 인기 제품인 ‘인산가 순백명란‘(이하 순백명란)을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순백명란은 지난 5월과 7월 두 차례 방송에서 각각 1만 1000세트, 1만 2000세트 모두 매진되며 최화정쇼 히트템으로 떠올랐다.

CJ온스타일 최화정쇼는 3050세대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식품, 리빙, 뷰티, 패션 등 엄격하게 선별한 제품만 판매한다. 인산가 측은 “순백명란은 인산가가 고집해온 생산 원칙에 따라 건강하게 제조된 프리미엄 HMR 제품으로 까다로운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 나며 최화정쇼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순백명란은 시각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아질산나트륨 사용을 배제하고, 죽염 고유 환원력과 보존력으로 명란 고유 색상을 그대로 보존했다. 또 3년간 간수를 뺀 천일염을 4회 구운 죽염으로 염장, 숙성해 명란 풍미를 살렸다.

인산가는 비대면 소비가 확산하면서 인기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CJ온스타일에 인산가 프리미엄 HMR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대외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홈쇼핑 식품 판매 1위 올박스와 협업해 죽염을 활용한 프리미엄 HMR 제품 라인업을 늘릴 예정이다.

인산가 관계자는 “인기 프리미엄 HMR 제품인 순백명란을 통해 건강한 집밥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순백명란 인기에 힘입어 홈쇼핑 방송을 지속하고 다양한 구성과 기획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산가는 지난 20일 프리미엄 이유식과 실버푸드 고령식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에르코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유아용 죽염, 고령식, 환자식으로 시장 확대를 준비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이 될거야"
  • 내가 구해줄게
  • 한국 3대 도둑
  • 미모가 더 빛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