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피크닉 시즌 겨냥 '폴딩 체어' 출시

MD 라인업 '블루밍' 라인업 강화…휴대성 강화한 의자 선봬
  • 등록 2023-05-24 오후 12:16:02

    수정 2023-05-24 오후 12:16:02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피크닉 시즌을 맞아 시즌 기획상품(MD) ‘투썸 폴딩 체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폴딩 체어.(사진=투썸플레이스)


앞서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감성을 담은 시즌 MD 라인업 ‘블루밍’을 통해 머그, 텀블러, 트레이, 우산 등 다양한 협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야외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요즘에 맞춰 블루밍의 새 제품으로 투썸 폴딩 체어를 내놓았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었다 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900g의 경량 접이식 의자다. 따스한 햇살과 활짝 핀 꽃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색상과 생기로 가득한 그린 색상으로 출시된다.

투썸 폴딩 체어는 일반적인 접이식 의자에 비해 뛰어난 압축성을 갖춘 제품으로 폭 25㎝의 원형 디자인에 최대 45㎝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완전히 접으면 높이 6㎝의 작은 디스크 형태로 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최대 180㎏의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록 설계돼 커피·디저트 등 간식부터 무거운 짐까지 올려둘 수 있는 보조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을 들고 이동하는 중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을 추가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고 경쾌한 마블 패턴을 어깨 끈에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날부터 봄 시즌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음료 포함 1만원 이상 주문 시 1만6000원에서 40% 이상 할인된 8900원에 투썸 폴딩 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시즌 음료는 봄의 상큼한 맛과 향을 담은 △블루밍 파인애플 라씨 △레몬 카모마일 티 △올타임 콜드브루 △블루베리 파르페 △초콜릿 파르페 △딸기 파르페 총 6종이다.

투썸 폴딩 체어는 시즌 한정 판매 제품으로 제품 소진 시 까지만 판매하며 매장 별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시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 폴딩 체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봄의 감성을 담은 투썸플레이스의 시즌 음료, 피크닉 필수템 폴딩 체어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나경원-김진태, 함께 찰칵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 동성부부 '손 꼭'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