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감성을 담은 시즌 MD 라인업 ‘블루밍’을 통해 머그, 텀블러, 트레이, 우산 등 다양한 협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야외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요즘에 맞춰 블루밍의 새 제품으로 투썸 폴딩 체어를 내놓았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었다 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900g의 경량 접이식 의자다. 따스한 햇살과 활짝 핀 꽃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색상과 생기로 가득한 그린 색상으로 출시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날부터 봄 시즌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음료 포함 1만원 이상 주문 시 1만6000원에서 40% 이상 할인된 8900원에 투썸 폴딩 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시즌 음료는 봄의 상큼한 맛과 향을 담은 △블루밍 파인애플 라씨 △레몬 카모마일 티 △올타임 콜드브루 △블루베리 파르페 △초콜릿 파르페 △딸기 파르페 총 6종이다.
투썸 폴딩 체어는 시즌 한정 판매 제품으로 제품 소진 시 까지만 판매하며 매장 별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시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 폴딩 체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봄의 감성을 담은 투썸플레이스의 시즌 음료, 피크닉 필수템 폴딩 체어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