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 프로젝트는 ‘MAKE EVERYONE’S LIFE BETTER’ 슬로건을 내세우며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고 나눔의 가치를 공유해 모든 이가 ‘안녕’할 수 있도록 행동하고 실천하는 브랜드다.
헬로 프로젝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100매 대용량 물티슈를 메인으로 한 ‘헬로 물티슈’ 라인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을 제외하고, 매일 113가지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은 물론 국내 공인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선론칭 방송에서 1만7000여 명에 가까운 조회수와 14만 이상의 좋아요 수를 기록했으며, 착한 기부활동의 일환으로 준비한 웰컴 박스는 판매 시작 2분 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웰컴 박스 구매금액의 50%는 해피빈을 통해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헬로 프로젝트 브랜드 담당자는 “정식 론칭이 아닌 선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큰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건 프리미엄 100매 물티슈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모두가 안녕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