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신체비밀 또 폭로한 김부선 "중·약지 손톱에 1cm 까만줄"

  • 등록 2022-02-28 오후 7:15:11

    수정 2022-02-28 오후 7:15:11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김부선 씨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과거 연인 관계였음을 거듭 주장했다.

김씨는 28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굿바이 이재명’의 저자 장영하 변호사와 함께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장 변호사에게도 말씀 안 드렸다. 말이 샐까 봐”라며 이같이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이날 김씨는 “제 안전과 가족을 위하는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은 건강한 유권자로서 이재명이 대통령 되는 이 꼴은 막아야된다는 생각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이 후보의) 또 다른 신체 특징을 기억해냈다. 아내나 자녀들만 아는 것”이라고 말하며 이 후보의 ‘손톱’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김씨는 “오른손인지 왼손인지는 오래돼 기억이 안 나지만 아마 왼손일 것이다. 중지와 약지 손톱에 1㎝ 정도의 까만 줄이 있다”며 “(이 후보가) 소년공으로 고무장갑 공장에 근무할 때 고무가 갈리면서 손톱으로 들어가 영원히 (자국이) 빠질 수 없다고 했다. 이 얘기는 오늘이 처음”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취재진이 김씨에게 ‘손이 찍힌 고화질 사진을 보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냐’고 지적하자 김씨는 “사실이 아니라면 저는 무고죄에 해당한다. 형사법 중에서도 엄격하게 처벌한다고 아는데 제가 이렇게 자유롭게 말할 수 있겠나”고 반문했다.

김씨는 또 이 후보에게 모욕과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그는 “너무 가슴이 아프다. 이재명만 불륜한 거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이해하고 넘어갔다. 성남시장 때도 경기도지사 때도 침묵했다”고 햇다.

이어 그는 “확실치는 않지만 데이트하던 수많은 밤 중에 봤다”면서 “과거 연인이었고 관리비 한 번 요구한 적도 없는 연인을, 현직 여배우를 매장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씨는 “우리 관계를 떠벌리면 서울중앙지검에 동기들이 많으니까 쥐도 새도 모르게 3년 동안 마약범으로 구속할 수도 있다며 1분도 한 번씩 입에 담을 수도 없는 욕설을 했다”면서 “이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저와 제 딸에게는 견딜 수 없는 고통”이라고 주장했다.

김씨는 2018년 9월 당시 경기지사이던 이 후보가 자신을 허언증 환자로 몰아 정신적·경제적 손해를 입었다며 위자료 3억 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