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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6각 게임 세트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일주일간 ‘우리동네GS’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8000원이며 수량은 총 2700개다.
놀이세트 외 4화에 등장하는 ‘추억의 도시락(영희네 추억의 도시락)’, 6화에 등장하는 ‘김밥(영희네 김밥)’ 등 콘텐츠와 연결성을 살린 간편식도 다음달 중 선보인다.
앞서 지난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를 개시한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 30종은 이달 한 달간 60만개나 판매됐다. 특히 시즌1에 등장해서 화제가 됐던 ‘랜덤 달고나’는 호주, 미국 등으로 수출까지 성사됐다.
GS25는 내년에도 넷플릭스와 전략적 협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수요가 높은 간편식 중심 상품 개발 △콘텐츠와 연결되는 경험 제공 △콘텐츠 정체성을 녹인 패키징 등 3대 핵심 전략을 추진한다.
김성준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지금까지 넷플릭스 협업 상품으로 올린 매출이 오징어 게임 우승 상금 456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500억원에 달한다”며 “유통가에서 펼쳐지는 오징어 게임 경쟁에서 파트너인 GS25가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