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도라는 이번 후원과 앰버서더 기용을 통해 국민스포츠 야구를 공통분모로 선수에게는 제품 지원을 통한 만족도를, 팬들에게는 선수와 디아도라가 함께 하는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3월은 국제대회를 시작으로 국내 프로야구 시즌이 몰려 있어 팬들과 국민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시즌이란 점에서 시너지가 기대된다.
|
앞으로도 디아도라는 여러 스포츠종목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단순 후원에 그치는 마케팅이 아닌 스포츠를 매개로 표출되는 긍정적 에너지를 브랜드 정신과 연계하며 스포츠에 핵심 기반을 둔 디아도라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화보의 주제는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다. 시즌을 시작하며 다진 결의를 각 선수 개성과 어울리는 디아도라만의 스타일링으로 표현하며, 그라운드에서 유니폼만 입은 모습과는 또 다른 면모를 담았다.
화보 속 제품은 디아도라의 올 봄 주력제품으로 스포티한 개성을 한껏 살린 컬러, 실루엣, 패턴 등이 특징으로 하나만 입어도 전체 착장에 포인트를 준다.
조수행 선수가 입은 ‘MVB 트레이닝 저지 자켓’은 레드, 네이비, 화이트 등 보색컬러 대비로 자켓 전면과 어깨선을 따라 배합한 디자인이 강렬하다. 윤영철 선수를 보다 힙하게 연출한 ‘피트 크루 레플리카 자켓’은 디아도라의 레이싱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이다. 이탈리아 국기 3색 와펜과 레이서 유니폼의 스탠딩 카라 등의 디자인을 곳곳에 녹였다.
6인의 프로야구 선수와 함께 한 화보와 야구전문 매거진 ‘더그아웃 매거진’과 함께 했다. 화보·선수 인터뷰 등은 디아도라 공식 자사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과 ‘더그아웃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