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서 누적 100만개 판매

  • 등록 2025-01-16 오전 9:02:05

    수정 2025-01-16 오전 9:02:0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엔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대표 제품이다.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마몽드의 주요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 역시 인기 제품 중 하나로,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진정 효과까지 있어 과잉 피지로 고민하는 1020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초대형 매장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에서 체험형 쇼룸을 선보이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