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고는 셀러브리티 지적재산권(Celeb IP)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기획하고 관련 제품을 유통하는 셀럽 IP 커머스 기업으로, 현재 하이엔드 골프웨어 ‘고스피어(배우 현빈)’, 데일리 워크웨어 ‘노이스’, 건강식품 브랜드 ‘슬로우글로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오는 29일 중국 쓰촨성 청두시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중국서부국제박람회(2023WCIF)’에는 세계 각국에 여러 브랜드들과 인사들이 전시에 참가할 예정이다. 2021년 개최된 제18회 박람회는 20만 평방미터 규모에 10개 테마관으로 구성됐으며, 전 세계 66개국 4,015개 기업과 16만명의 관람객이 참가했다.
그레이고 관계자는 “그레이고는 Celeb IP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 내는 탄탄한 네트워크와 콘텐츠 파워를 차별화 포인트로 삼아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며 크게 성장해가고 있다”며 “그레이고 브랜드의 중국 진출은 청두시와 현지 박람회 담당자들도 큰 기대를 가지고 있는 만큼, 그레이고는 이번 박람회를 기반으로 중국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