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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안다르는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통해 남성 애슬레저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비즈니스웨어에 운동복에 비견되는 기능성을 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슬랙스 외에도 자켓, 셔츠 등 라인을 대거 확대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성들을 위한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완성했다.
먼저 비즈니스웨어의 대표격으로 꼽히는 셔츠를 새로 선보였다. ‘풀스택 맨즈 클래식 스트라이프 셔츠’는 강력한 신축성과 탁월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링클프리 셔츠라 세탁 후에 바쁜 아침에도 다림질 할 필요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탠다드 핏 등 디자인 역시 출근룩,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안다르의 자켓과 스타일링 해도 좋다.
자켓도 빼 놓을 수 없다. ‘우븐 스트레치 맨즈 자켓’은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에 걸맞게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전통적인 자켓 디자인의 제품이다. 어디에나 매치해 입기 좋도록 컬러도 블랙과 클라우디베이지를 채택했다. 여기에 수분을 빠르게 날리는 속건 기능과 촉감부터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접촉냉감 원사를 사용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고객의 피드백을 빅데이터화 해 제품에 빠르게 반영하는 자체 연구개발(R&D) 조직 ‘안다르 인공지능(AI)랩’을 통해 비즈니스웨어에 대한 남성 고객들의 고충을 수렴하고, 불만사항을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 및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