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간절기 아이템 ‘가디건’ 판매량 160% 껑충

매년 2만장 이상 팔리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후아유, 연간 900억원 매출 달성 전망
  • 등록 2023-10-27 오전 10:39:21

    수정 2023-10-27 오전 10:39:21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가을 간절기 아이템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6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인해 가디건’, ‘풀오버’ 등 니트웨어 상품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랜드 후아유, ‘아이코닉 스타일’. (사진=이랜드)
특히, 2023 가을·겨울(F/W) ‘아이코닉 스타일 컬렉션 상품으로 출시된 ‘스티브 케이블 가디건’은 전년대비 160% 매출이 상승했다. 해당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데일리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티브 R 넥 케이블 풀오버’도 데일리 니트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다. 옐로우, 그린,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아이보리, 다크 퍼플 등 셔츠와 레이어드하기 좋은 6가지 컬러로 출시돼 한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올해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2023 F/W ‘아이코닉 스타일’ 컬렉션의 반응이 좋다”며 “후아유의 ‘가디건’과 ‘풀오버’ 등 니트 웨어가 베이직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데일리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후아유의 2023 F/W ‘아이코닉 스타일’ 컬렉션은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에 따르면 후아유는 올해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연 900억원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