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러쉬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앰버서더 ‘젤러쉬’ 7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젤러쉬는 러쉬코리아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그램이다. 젤러쉬 7기는 ‘블랙 팟 원정대’라는 이름으로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활동한다.
이번 기수는 블랙 팟 공병 5개를 모으면 러쉬 프레쉬 마스크로 교환해주는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에 동참하며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고 네이키드(Go Naked)’, ‘플라스틱 줍깅’ 등 환경을 생각하는 러쉬의 캠페인에 참여한다.
젤러쉬 7기를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젤러쉬 전용 굿즈, 러쉬 팝업 및 이벤트 초대권 등이 제공된다. 러쉬 공식 앱 내 젤러쉬 커뮤니티와 개인 SNS에 미션을 모두 수행한 이들 중 우수 활동자를 선별해 특별 시상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 나이와 성별 상관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러쉬 공식 앱 이벤트 페이지 내 구글폼과 사전 미션을 제출하면 된다. 젤러쉬 7기 선정자는 4월 15일 러쉬 앱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러쉬 관계자는 “이번 젤러쉬 7기가 이전 기수와 달리 5개월간 진행되는 만큼, 단기간에 러쉬를 가득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러쉬 브랜드 이념과 가치를 나누고 싶은 이들이라면 꼭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미지=러쉬코리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