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지난 4월 200만대 누적 판매 기록을 세운 이후 5개월 만이며 2021년 3월 브랜드 최초로 ‘EMS 더마샷’을 출시한 이래 43개월 만에 달성한 결과다.
해외 시장에서는 전년 동기(9월 기준)대비 누적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 뷰티 디바이스의 해외 누적 판매량은 100만대를 돌파했다. 전체 판매에서 해외 비중도 40%를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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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과 중화권 국가에서도 성과를 보였다. 지난 6월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진행된 ‘메가와리’ 행사에서는 부스터 프로가 2주간 3400대 판매되며 한화 약 4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행사 기간 뷰티 카테고리에서 당일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중화권에서도 부스터 프로는 올 1분기 중국 ‘더우인’ 미용기기 카테고리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현지 대형 뷰티 박람회 등에 참가해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꾀하고 있다.
또한 자사몰을 통한 직접 판매를 진행하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에서는 온라인 중심 마케팅 전략을 통해 누적 판매 8만대를 돌파했다.
향후 에이피알은 신제품의 추가적인 해외 공급 및 새로운 화장품과 시너지를 통해 뷰티기기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에이지알의 제품군을 확대하고 뷰티테크의 해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글로벌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