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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시스는 2004년 흥국생명 전산실에서 분사한 이래 15년간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한 보험전문 IT업체다. 2014년부터 외국계 보험사 중심으로 영업채널 사업을 적극 공략해 ABL생명(옛 알리안츠생명), AIA생명, 흥국생명, 흥국화재 등 다수의 보험사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및 온라인보험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바 있다.
티시스는 이번 모바일 통합 영업지원시스템을 통해 설계사(FA), 대리점(GA), 방카(BA)의 각 영업채널별로 운영되던 기존 영업지원시스템을 통합했다. 또 PC와 모바일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특히 최신 IT 기술을 접목해 고객이 직접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청약서비스’와 타사 상품을 포함한 고객의 모든 계약을 통합 분석하는 ‘보장분석서비스’를 보험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한편 티시스는 보험사뿐 아니라 저축은행, 카드, 증권사 등으로 서비스 확장을 준비 중이다. 오는 4월 중순 경 금융권 CIO 및 IT기획,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열고 티시스의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과 구축 사례를 대대적으로 공유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