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자정까지 전국 사랑의열매를 통해 4440억원이 모금됐으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의 나눔목표액인 4349억원의 101.2%를 기록했다. 지난 희망2023나눔캠페인이 2023년 1월15일 자정 기준 나눔목표액 4040억원의 102.4%를 달성해 100도를 넘긴 기록에 비교하면, 나눔목표액을 7.6% 상향했음에도 하루 일찍 100도를 달성한 것이다.
개인 기부자들의 참여도 뜨거웠다. 지난 11월 론칭한 아너 소사이어티 성장형 브랜드 ‘아너 소사이어티 오플러스’에 ㈜연우 기중현 대표이사가 10억원, 에스제이아이엔씨 김성주 대표가 20억원을 기부하며 12월 릴레이 가입이 이어졌다. 12월 론칭한 팬덤기부 프로그램 ‘착한팬클럽’에도 가수 김희재 다음공식팬카페 ‘김희재와희랑별’과 프로골퍼 박성현 네이버공식팬카페 ‘남달라’가 각각 3000만원, 5100만원을 기부하며 공동1호로 가입하는 등 다양한 팬덤이 동참해 스타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성숙한 팬문화를 보여줬다.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은 “어려울수록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더욱 커지는 국민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100도 조기달성을 이뤄낼 수 있었지만, 지역별로는 더욱 관심이 필요한 지역들이 많다”며 “지역에서 모금되는 금액은 전액 해당 지역의 복지지원사업을 위해 사용되는 만큼 캠페인이 종료되는 1월 31일까지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요청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