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소는 67년 전통을 지닌 독일의 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로 우수한 기능성, 견고한 품질, 직관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신기술과 디자인을 통해 일상생활과의 융합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독일 소비자 평가기관인 ‘하우스 운트 가르텐(Haus & Garten test)’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플러스X어워드(PLUSXAWARD)’에서 입상하는 등 독일을 넘어 유럽권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1°C씩 조절이 가능한 상, 하 분리 공간은 와인 종류와 기호에 적합한 최상의 상태를 유지시켜, 다양한 와인을 보관하기 용이하며 와인 고유의 맛을 극대화시켜 준다.
구르메F&B코리아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 네이버 ‘구르메키친리빙’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점·대전점·광주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목동점·판교점 등 20여 개의 국내 주요 백화점을 통해 까소의 유통망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성춘 구르메F&B코리아 대표는 “와인의 대중화와 홈술족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전 세계에 명성을 알리고 있는 까소의 프리미엄 와인셀러를 새롭게 도입했다”며 “와인의 최적 온도를 구현한 기술뿐만 아니라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까소의 와인셀러를 통해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