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프랑스 원단사와 유럽 공략 박차…크레오라 총공세

란제리 및 수영복 전시회 ''인터필리에르 파리'' 참가
크레오라 출시 25주년 행사 통해 제품 홍보 박차
  • 등록 2017-07-10 오후 2:18:46

    수정 2017-07-10 오후 2:18:46

효성이 8일 오후 5시(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인터필리에르 파리 2017’ 전시회에서 고객사 관계자 약 150여 명을 부스로 초청해 크레오라 런칭 25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효성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효성 크레오라가 출시 25주년을 맞아 프랑스 주요 고객사 소필레타(SOFILETA)와 손잡고 유럽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효성(004800)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란제리 및 수영복 전시회 ‘인터필리에르(Interfiliere) 파리 2017’에 참가해 프랑스 유명 원단 업체인 소필레타와 공동 개발한 원단을 소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효성은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소필레타와 전략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프랑스 리옹에 위치한 글로벌 원단 업체 소필레타는 직물, 염색 등에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

‘하루종일 상쾌하게’라는 슬로건의 효성 크레오라 프레쉬는 땀 냄새와 발 냄새를 유발하는 물질을 화학적으로 중화시키는 원사로 속옷과 액티브웨어에 주로 적용된다.

효성은 이와 함께 크레오라 하이클로, 크레오라 에코소프트, 크레오라 컬러플러스 등 기능성 스판덱스들을 소개했다.

수영복에 주로 사용되는 크레오라 하이클로는 염소 성분에 의한 의류 손상을 줄이기 위해 개발된 원사로 ‘전문 운동수영복뿐 아니라 패션수영복에도 기능을 더 해줄 수 있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크레오라 컬러플러스는 원단 염색 시 보다 깊고 선명한 색이 돋보이게 하며, 크레오라 에코소프트는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효성은 전시회 첫날인 8일 오후 5시(현지시간) 고객사 관계자 약 150여명을 부스로 초청해 크레오라 런칭 25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칵테일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기념행사에서는 우수 고객사를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했다.

한편 인터필리에르 파리 전시회는 프랑스 파리에서 매년 2만~3만여명의 관람객, 약 65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의 란제리와 수영복 전시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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