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4 국가브랜드대상 8년 연속 1위 쾌거

NFT멤버십 ‘더블유닷엑스와이지(W.XYZ)’ 론칭
  • 등록 2024-04-03 오후 5:55:20

    수정 2024-04-03 오후 5:55:20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도심 속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해 레저, 문화 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면서 최고의 호텔로 인정을 받았다.

2024 국가브랜드대상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수상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장진오 총지배인(우측).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각 평가 항목에 근거해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2024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호텔&리조트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3일 밝혔다.

드넓은 한강과 아차산을 누릴 수 있는 워커힐은 도심 속 대자연과의 휴식을 선사하는 동시에,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안하면서 ‘올 어라운드 데스티네이션(All Around Destination)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호텔 이상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면서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워커힐은 앞으로 100년 호텔로 전진을 위해, 다양한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면서 많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국내 호텔 업계 최초로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Web3 기술을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NFT 기반 멤버십 서비스인 ‘더블유닷엑스와이지(W.XYZ)’를 론칭해 멤버들이 직접 호텔 서비스를 큐레이션 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한강과 아차산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해 대자연 속에서 문화와 음악을 향유하는 ’워커힐 파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글로벌 K팝 그룹 NCT DERA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티스트의 팬 사랑으로 꾸며진 객실 · 특별 체험 전시공간인 쇼룸 · 빛의 시어터에서 펼쳐지는 미디어 아트 등을 구성해 새로운 K팝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아울러 리뉴얼을 통해 고품격 파인 다이닝 뷔페로 재탄생한 ‘더뷔페’는 아름다운 한강 뷰와 함께 워커힐 60년 헤리티지가 깃든 F&B,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등을 선보이면서 최정상급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각종 콘텐츠를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워커힐은 지난 2021년 ‘친환경 호텔’ 선포 이후 호텔 대내외로 ESG 경영을 강화하면서 적극적인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가치 실천을 이어나가고 있어,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호텔로서의 입지도 견고히 다지고 있다.

장진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8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내, 워커힐이 늘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노력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뜻 깊고 기쁘다”며 “지난해를 기점으로 트렌디하고 진화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신경 쓰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호텔 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대한민국 호텔 업계 리더로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펑" 폭발음..포항제철 불
  • 필드 위 여신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