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1일부터 웨이브(wavve) 익스클루시브로 독점 공개되는 ‘홀인러브’는 6명의 남녀가 요즘 대세 스포츠 골프라는 공동 매개체를 통해, 복잡 미묘한 러브라인을 그려내는 골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참가자(이하 ‘홀인러버’)들은 5일간 합숙하며 골프 라운딩은 물론이고, 다양한 커플 데이트를 즐기는 등, 예측불가 미션과 예상을 비껴가는 러브라인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그 가운데, 황제성, 한보름, 김강열, 이가흔이 사랑에 퍼팅하는 ‘홀인러버’들의 시시각각을 함께 보고 감정선과 게임을 리뷰할 패널 군단으로 뭉쳤다.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3’의 화제의 출연자 김강열과 이가흔은 ‘아는 맛 리뷰 군단’으로 합류했다. 하트시그널의 ‘메기男’으로 최종 선택을 받은 김강열은 자신의 직진 연애 팁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센스와 지성을 겸비한 ‘뇌섹녀’ 이가흔은 누구보다 솔직한 감정 표현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홀인러버들의 연애에 누구보다 큰 힘일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연애 리얼리티를 경험했던 두 패널의 예리한 ‘아는 맛’ 시점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골프라는 취미로 가까워져 8개월째 사랑을 키우고 있는 골프치는 리얼 커플 권기한, 김리듬도 패널로 출연해 현실적이고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총 14회로 구성된 ‘홀인러브’는 오는 3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웨이브 익스클루시브’로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