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부터 어린왕자까지…키즈세사, 올 봄·여름 키즈침구 출시

토끼 모티브 ‘래빗’ 등 유아동 맞춤 제품 출시
다음달 12일까지 최대 40% 할인
신학기 프로모션도 진행
  • 등록 2023-01-27 오전 11:17:00

    수정 2023-01-27 오전 11:17:00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웰크론(065950)의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는 본격적인 신학기를 맞아 올해 SS(봄·여름) 키즈침구 신제품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웰크론)
웰크론에 따르면 이번 시즌 세사의 유아동 전용 브랜드인 ‘키즈세사’는 동화적 감성의 디자인과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감으로 아이들 방을 편안한 분위기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침구를 선보인다.

특히 키즈세사 침구에는 집먼지진드기 및 먼지 발생을 막는 알러지케어 기능성 원단 ’웰로쉬’와 더불어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알러지 유발 물질에 대해 안전성 검증을 받은 염료를 적용했다.

토끼의 해를 겨냥한 ‘래빗’ 침구세트는 핑크색 그라운드에 토끼들을 세밀하게 표현한 앞면과 깔끔한 체크 무늬를 조합한 뒷면이 어우러진다.

토끼의 얼굴이 담긴 베개에는 ‘헬씨폼’ 충전재를 적용했다. 헬씨폼은 항균력 99.5%의 구슬 모양 소재로 머리나 목의 형태에 맞춰 자연스럽게 받혀줘 신체가 발달 중인 영유아 베개에 적합한 충전재다.

‘어린왕자’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색상에 고전동화 어린왕자의 이야기 요소를 더해 잔잔한 느낌을 주는 침구다. 왕자, 장미, 여우, 코끼리, 양 등 동화 속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차분한 수채화풍으로 담아냈다.

이불패드 하단에는 아이들의 활동량을 고려한 고무 밴딩처리가 돼 있어 매트나 매트리스에 패드를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신학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키즈침구를 만날 수 있다.

신정재 웰크론 사장은 “피부에 오랜 시간 닿게 되는 침구 특성상 아이를 위한 제품을 고를 때는 디자인은 물론, 소재의 안전성도 까다롭게 살펴야 한다”며 “원단부터 염료까지 꼼꼼히 검증한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로 성장기 아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숙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