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키즈세사 침구에는 집먼지진드기 및 먼지 발생을 막는 알러지케어 기능성 원단 ’웰로쉬’와 더불어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알러지 유발 물질에 대해 안전성 검증을 받은 염료를 적용했다.
토끼의 해를 겨냥한 ‘래빗’ 침구세트는 핑크색 그라운드에 토끼들을 세밀하게 표현한 앞면과 깔끔한 체크 무늬를 조합한 뒷면이 어우러진다.
‘어린왕자’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색상에 고전동화 어린왕자의 이야기 요소를 더해 잔잔한 느낌을 주는 침구다. 왕자, 장미, 여우, 코끼리, 양 등 동화 속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차분한 수채화풍으로 담아냈다.
이불패드 하단에는 아이들의 활동량을 고려한 고무 밴딩처리가 돼 있어 매트나 매트리스에 패드를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신학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키즈침구를 만날 수 있다.
신정재 웰크론 사장은 “피부에 오랜 시간 닿게 되는 침구 특성상 아이를 위한 제품을 고를 때는 디자인은 물론, 소재의 안전성도 까다롭게 살펴야 한다”며 “원단부터 염료까지 꼼꼼히 검증한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로 성장기 아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숙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