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옥션) |
|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옥션에 온라인몰 최초로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공식 입점 한다.
그동안 면세 채널 또는 해외직구로 구매하던 뱅앤올룹슨 정품을 이제 옥션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뱅앤올룹슨은 높은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92년 전통의 덴마크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이다.
옥션은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오는 10일까지 ‘1일은 옥션’ 코너를 통해 B&O PLAY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5% 할인쿠폰과 추가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1(Beoplay A1)’은 5% 할인쿠폰 적용 시 34만2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B&O PLAY의 첫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베오플레이 H5(Beoplay H5)’는 쿠폰 적용 시 33만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새로운 컬러의 신상품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Spring Summer 2017 Collection 중 ‘베오플레이 H5(Beoplay H5·Charcoal Sand 컬러)’와 ‘베오플레이 A2 액티브 (Beoplay A2 Active· Charcoal Sand 컬러)’ 2종은 60일 동안 옥션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옥션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2년 내 불량 발생 시 무상수리 또는 1:1 제품 교환해 준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탄탄한 마니아층에도 불구하고 구입처가 한정적이었던 뱅앤올룹슨 제품들을 이제 옥션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가격할인 및 세일이 많지 않은 브랜드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하게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