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전속 모델 조정석과 함께한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TV CF는 제품 디자인이 카드 모양을 연상시키는 특징을 활용하여, ‘건강을 위한 비장의 카드’ 컨셉으로 제작됐다. 건강을 적립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금융상품 개념을 접목해, 기존 비타민 광고와 차별화된 세련된 연출과 비주얼을 선보인다.
‘올인원 멀티팩’ 및 ‘조정석 비타민’으로도 알려져 있는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는 개별 성분을 챙기기 번거롭고 가격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겨냥해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20가지 미국·유럽산 비타민과 미네랄은 물론, 밀크씨슬 추출물, 루테인(마리골드꽃 추출물), rTG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3가지 기능성 원료를 배합한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에 필요한 23가지 복합 성분을 카드형 PTP 1판에 담아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다.
현재는 밀크씨슬 추출물 대신 코엔자임Q10을 추가한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 코큐텐’과 칼슘을 추가한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 칼슘 마그네슘’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여, 여러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제공하고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건강을 쉽게 적립할 수 있는 카드비타민 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의 장점을 확인하시길 바란다”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 중인 TV CF 시청 인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헬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260만 건을 기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