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글로벌 교역량 부진 지속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5.7% 줄은 걸로 분석됐다. 다만 계약물류(CL)사업 신규수주 확대와 이커머스 물류성장, 지속적인 원가효율성 개선 성과로 영업이익은 15.9% 증가했다. 특히 한국사업 부문에서 전년 대비 38.2% 증가한 999억원 영업이익을 낸 것으로 집계됐다.
사업별로 보면 택배·이커머스 매출은 9010억원으로 전년 동기 수준을 유지했으나 도착보장과 기술집약형 풀필먼트 등 서비스 차별화 기반 고수익성 물량 증가, 해외직구 및 초국경택배 물량 확대 등에 힘입어 영업이익은 33.9% 증가한 557억원을 기록했다.
글로벌 부문은 포워딩 운임 하락의 영향이 지속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모두 줄었다. 건설부문은 대형고객 수주 기반 1조원 이상 수주고를 바탕으로 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51.7% 성장한 2585억원, 영업이익은 25% 성장한 95억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