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완전체, 동국대 축제 출격…'쇼! 음악중심' 무대 선 조혜련

'전지적 참견 시점' 303회
최고시청률 4.4% 치솟아
  • 등록 2024-06-16 오전 10:42:25

    수정 2024-06-16 오전 10:42:2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전참시’가 역주행의 아이콘 DAY6(데이식스) 영케이와 조혜련의 일상을 공개하며 긍정 에너지를 전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03회에서는 군백기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은 DAY6 영케이와 신인 아이돌 ‘려니’로 변신한 조혜련의 하루가 펼쳐졌다.

영케이는 DAY6 완전체 멤버들과 자신의 모교 동국대학교 축제 현장을 찾았다. 대학 축제 섭외 0순위라는 이들은 스케줄상 가지 못한 학교가 15개 이상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제주대학교 축제 당시 비행기를 놓쳤던 해프닝도 공개했다.

DAY6 멤버들은 재학생들의 젊은 열기와 뜨거운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했다.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비롯해 영케이가 대학교 재학 시절 만든 노래인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 라이브를 선보이며 현장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특히 동국대 출신인 영케이가 “12학번 강영현입니다”라고 자기 소개하자 열띤 호응을 보내는 후배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신인 아이돌 ‘려니’로 변신한 조혜련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 도착한 조혜련은 음악방송 MC인 더보이즈 영훈과 만나 ‘빠나나날라’ 챌린지를 제안했다. 여기에 트리플에스, 제로베이스원까지 조혜련의 대기실에 방문해 ‘빠나나날라’ 라이브 챌린지를 진행했다. 꿈의 무대에 입성한 조혜련은 라이브와 함께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선보였다. 바나나를 사용한 센스 만점 엔딩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대학 축제 공연을 끝내고 주점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인 영케이와 성진이 학창 시절 등교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낸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4.4%까지 치솟았다.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드디어 매니저가 생겨 전과 달리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충주의 슈퍼스타 충주맨의 하루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새집으로 이사 간 홍현희의 집이 공개되는가 하면 홍현희가 샵뚱, 신기루, 홍윤화와 야구장 나들이를 떠나 먹방의 향연을 펼친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03회(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